지난 주부터 지금까지 편두통이 심해서 죽는 줄 알았다.

아무리 심해도 이 정도까지 아니었는데....

미국에 처방받은 편두통을 몇 개씩이나 복용해도 소용이 없고

약국에서 산 케롤에프와 게보린 등을 복용해도 소용이 없고

그래서 스트레스가 더 쌓이고...

보다 못한 지인님이 바람 쐬로 여행 가자고 해서 옆지기랑 그리고 언니를 데리고

어제 소매물도에 갔었다.

아침 7시에 일어나서 준비하고 있으니 언니가 왔고,

오전 9시쯤에 집 앞에 있다고 지인님이 연락해서 모두 차를 타고 출발을 했다.

왕복으로 5시간 쯤 운전을 하신 지인님께 너무 죄송스럽고 너무 감사하고 고맙고...

12시 반쯤에 거제에 도착해서 표를 구매하고 나서 반점에서 짜장면을 시켜서 먹었는데 어찌나 맛 있던지....

1시 반에 배를 타야하는데 시간이 남아서 바닷속을 구경하는데 '해파리'를 발견했다.

항상 사진으로 본 '해파리'인데 직접 눈으로 보니 어찌나 신기하고 이쁜지...

소매물도에 도착해서 찍은 사진이다.

평일이라서 사람들이 별로 없을거라고 생각했었는데 엄청 많았다는...

부부동반, 연인들... 특히 관광으로 온 아저씨 아줌마들이 더 많았다는...

이 어른이 1박 2일에 나온 은비의 스승이란다.

올라가는데 식당 밖에서 자고 있는 은비를 언니가 발견~

내가 옆에서 은비야 가자~ 했더니 피곤한 몸을 일으키더니 한참을 우리를 안내하더니

딴 데로 가버린 은비 때문에 많이 웃었다.

내려 오는데 자고 있는 은비를 봤다.

게으른 은비라고 생각했었는데 그게 아니었다는...

아기를 가지고 있어서 잠만 자는 은비~

저 위까지 계속 올라가야 하는 멀고 먼 거리~ ㅠㅠ

여기까지 올라와서 찍은 사진~

다리가 후덜덜~

경치는 정말 아름다웠다.

옆지기는 여기도 좋지만 외도가 더 마음에 든다고 한다.

볼 게 많아서...

여기까지 올라오는데 정말 고생했다.

맑던 머리가 다시 두통이 오고, 어지럽고, 앞이 깜깜해서 한참을 앉아서 쉬었다는...

내려와서 지인님이 사 주신건데... 멍게, 해삼, 소라, 굴 그리고 쐬주~

옆지기와 난 해삼을 못 먹겠더라.

언니랑 지인님이 해삼을 어찌나 잘 드시던지... 무슨 맛으로 먹는건지...ㅋㅋㅋ

 

배 시간이 되어서 배를 타고 다음 목적지로 고고씽~

바로 통영에 들러서 충무김밥을 먹었다는...

얼마나 맛 있던지... 아직도 입안에서 군침이 돈다.

옆지기는 맛 있어서 주머니에 담아가고 싶다고 하고...ㅎㅎㅎ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을 것 같은 음식이다~!!

다 먹고 나와서 '꿀빵'을 사 주셔서 또 먹고...

오늘 조카들 먹으라고 줬더니 잘 먹더라~

 

오늘 일어나는데 온 몸이 쑤시고 아픈던지...

그래도 좋았다!! 최고였다!!^^

 

덧) 시간이 없어서 아쉽게도 등대섬에는 못 갔다.ㅠㅠ

다음에 기회가 오면 가야지~ 

나랑 옆지기 그리고 언니

대구에 도착해서 삽겹살과 쐬주로 지인님께 대접을 했다.^^


댓글(12) 먼댓글(0) 좋아요(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다크아이즈 2013-02-01 05:2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후애님,저도 남푠이랑 지난 여름에 갔는데 코스나 풍물이나 어찌 이리 비슷한지요. 충무 김밥까정 비슷 ㅋ
바닷길 너머 섬에는 못 가셨군요. 물때가 맞아야 하는데 우린 부러 맞춰서 갔거든요. 그 길이 정말 쥑여주더군요.
편두통 원인이 스트레스인 건 저도 그런데 힘들게 산행(?)까지 하셨으니 언능 좋아지셔야 할텐데...

후애(厚愛) 2013-02-01 16:11   좋아요 0 | URL
저희와 비슷하셨군요.ㅎㅎ
기분이 좋은데요.^^
다음에는 물때를 맞춰서 한번 더 가기로 했답니다.
날씨가 너무 좋아서 사람들도 많고, 땀도 흐르고... 아름다운 경치를 보고 오니 참 좋더라구요.^^
편두통이 없었으면 좋겠어요..ㅠㅠ

blanca 2013-02-01 10:1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충무김밥 너무 맛있어서 주머니에 담아가고 싶다는 옆지기님 얘기가 너무 귀여우셔서 한참 웃었어요. 사진 보니 후애님도 가족분들도 다 미소가 보기 좋아요. 얼렁 건강해지세요!

후애(厚愛) 2013-02-01 16:12   좋아요 0 | URL
지금도 담아올건데 하면서 후회하고 있는 옆지기랍니다.ㅎㅎ
무김치와 오징어볶음에 오뎅까지 넣었는데 정말 맛 있었어요.
네 건강해지도록 노력할께요.
고맙습니다.^^

행복희망꿈 2013-02-01 11:0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오랜만에 들어와보니 반가운 얼굴이 담긴 사진도 있고 좋네요.^^
좋은시간 보내고 오셨죠?
후애님도 남편분도 언니분도 넘 좋은시간 되셨을것 같아요.
건강 잘 챙기시구요.
울산에도 한 번 놀러오세요.^^

후애(厚愛) 2013-02-01 16:15   좋아요 0 | URL
올릴까 말까 하다가 올렸어요.ㅎㅎ
네 좋은시간 잘 보내고 즐겁게 잘 놀고 왔어요.
모두들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는데 충무김밥이 자꾸 생각이 나네요.ㅎㅎ
울산에도 가야하는데...^^

마노아 2013-02-01 12:0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잘 다녀왔어요. 이렇게 바람 쐬고 눈호강도 하고 입도 즐거워야지요.
사진들이 모두 예술이에요. 네번째 사진이 마음에 들었는데 밑으로 내려가니 더 마음에 드는 사진들이 가득하네요.
덕분에 간접적으로 바다 구경을 했어요. 아우, 저도 막 떠나고 싶어지네요.
후애님도 옆지기님도 표정이 좋아요. 다행입니다.^^

후애(厚愛) 2013-02-01 16:18   좋아요 0 | URL
사진은 고민하다가 마지막 끝에 올렸어요.
우리부부 얼굴 보고싶어하는 분들이 계실 것 같아서 올렸지요.ㅎㅎ
잘 했지요?^^
막 떠나고 싶어지실 때 대구에 잠깐 들러서 가세요.
맛 난 것 많이 사 드릴께요.^^

노이에자이트 2013-02-01 14:4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요즘 소매물도나 외도가 방송을 통해 많이 알려져서 관광객들이 많이 가죠.멍게는 입에 맞던가요?

후애(厚愛) 2013-02-01 16:19   좋아요 0 | URL
원래 저는 멍게를 좋아했는데 미국에서 싱싱한 멍게가 없어서 못 먹었는데 한국와서 실컷 먹고 있어요.
초장에 듬뿍 찍어서 먹는데... 정말 맛 있답니다.^^

꿈꾸는섬 2013-02-03 22:3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좋은 여행 하고 오셨네요.^^
충무김밥, 정말 맛있죠.ㅎㅎ 저도 참 좋아하는데......
해삼은 오독오독 씹는 맛이 재밌어서 좋아하구요.
머리 아픈 건 정말 힘드는데, 얼른 좋아지시길 바랄게요.^^

후애(厚愛) 2013-02-04 19:22   좋아요 0 | URL
네^^ 다녀와서 요즘 집에서 푹 쉬고 있어요.ㅎㅎ
충무김밥 다시 먹고 싶어요~ ㅎㅎ
해삼은 정말 못 먹겠더라구요.
언니는 바보라고 자꾸 놀려요.ㅎㅎ
편두통은 조금씩 나아지고 있는데 언제 또 아플지... 이제 겁이 나네요.ㅠㅠ
고마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