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월담 월희 1~8권 세트 (묶음) 

 

 

 

 

 

 

 

 

 

 

 

 

 

 

 

 

  

 

 

 

 

 

 

 

 

 

누라리횬의 손자 한정판 세트 - 전2권  

까치 우는 날, 이말년 씨리즈, 은밀하게 위대하게, 당신의 모든 순간, 어서와, 인형궁정악단, 길상천녀, 애총, 당신은 거기 있었다, 이끼, 시귀, 절대미각 식탐정, 라모스카, 월관의 살인, 푸른길, 별을 가진 여우,XXX홀릭, 이드, 어둠의 고동, 어화둥둥 내 보르미, 위치헌터, 진월담 월희, 천상천하, 누라리횬의 손자. 여기까지 관심 만화책 모음이다.  

간밤에 꿈을 꾸었다.  
꿈속에서 만화책을 한무더기로 구매하는 것이다.  
그런데 내가 고르는 만화마다 도망을 치는 것이다. 
원하지 않은 만화들은 내 곁에서 맴돌고 내가 원하는 만화책들은 도망을 치고... 
도망가는 만화책들을 쫓는 나는 어찌나 지쳤는지... 
꿈속이지만 너무 얄미워서 구매하는 걸 포기했다. 
깨어나서 생각해 보니 아무래도 돈을 아끼라고 한 것 같다.ㅎㅎㅎ 

관심가는 만화책들마다 시리즈가 너무 많다. 
그래도 다 보고싶은 만화들이다.

어제와 오늘 비가 내리고 있다. 
가을비겠지... 부침개가 먹고싶은 날이다... 
깻잎을 사 놓은 게 있는데 해 먹을까... 옆지기도 좋아하는데...


댓글(2)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카스피 2011-10-07 17:2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위 만화중 절대 미각 식탐정 강추합니당^^

후애(厚愛) 2011-10-08 03:01   좋아요 0 | URL
나중에 꼭 보겠습니다.
강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