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린 것 중에서 첫번째로 보고싶은 만화는 <채운국 이야기>다. 
시리즈가 많지만 꼭 구매해서 보고싶다. 
그리고 될 수 있으면 소장~
 

만화 <충사> 1권~10권 (완결). 

완결이라서 마음에 든다.^^ 

 

 

 

 

 

 

 

 

한국 나가면 대여점 차릴까...ㅎㅎㅎ  

아님 도서관 차릴까...ㅋㅋㅋ

보고싶은 만화도 많고 책도 많고...  

 

 

 

 

 

강경옥님의 <별빛속에>정말 보고싶은 만화~ 

표지가 참 이쁘다... 

 

 

 

 

 

 

 

 

 

 

오늘은 여기까지~ 

갈수록 많아지고 있다... 

올린 만화들을 모두 구매하면 조카들이 내 곁에서 떠나지 않을 것 같다는...ㅋㅋㅋ 

특히 큰조카 ^^


댓글(2)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마노아 2011-10-05 11:0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요즘 대여점은 줄곧 망하는 추세예요.ㅜ.ㅜ 스캔본이 너무 많아서 그런 것 같아요.
울 동네 하나 남은 대여점도 지금 폐업 정리중이랍니다. 가서 사올 것 있는지 봐야겠어요.
이 중에서 저는 별빛속에랑 충사를 갖고 있네요.
충사도 대여점에서 구한 건데 아직 보진 못했어요.^^;;

후애(厚愛) 2011-10-05 17:21   좋아요 0 | URL
여기저기 모두 폐업이군요.ㅠㅠ
폐업 정리중이라면 좋은 책들을 구매할 수 있을텐데... 저도 대여점 가보고 싶네요.ㅎ
충사가 무척 궁금해요.
다행히 완결이 되어서 안 기다려도 된다는 점이 마음에 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