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와서 옆지기는 막창 먹으려 가자고 매일 노래를 불렀다.ㅎㅎㅎ 

퇴근한 형부와 밥을 간단하게 먹고 아파트 근처에 있는 막창집으로 고고씽~ 
물론 이쁜 조카들도...^^ 근데 언니는 가게일 때문에 못 갔다...ㅜ.ㅜ 언니도 막창 많이 좋아하는데...ㅜ.ㅜ
옆지기와 조카들이 얼마나 잘 먹던지... 놀러 안 가도 되니까 고기 많이 사 달라고 한 큰조카!  
시원한 쐬주와 함께 나도 맛 나게 먹었다. 
한약을 먹고 있어서 술을 삼가야 하지만 먹고싶은데 어쩌라구~ ㅋㅋㅋ 
사랑스런 우리 조카딸 사진도 찰칵~!!
  

깨끗하게 막창을 다 먹고 집에 가는길에 조카들이 가요방 가고 싶다고 하는 것이다. 
둘이 놀다가 오라고 하니까 부모가 있어야 들어갈 수 있다고 해서 형부는 먼저 집에 들어가고  
옆지기와 함께 가요방에 갔다. 

작년에 언니와 아이들과 가요방에 갔는데 우리 두 조카가 어찌나 노래를 잘 부르던지...  
특히 큰 조카의 목소리에 어찌나 놀랬던지... 
가수로 밀어 주고 싶을정도록 아름다운 목소리를 가졌다.   
막내도 아름다운 목소리인데 자신감이 별로 없는 것 같았다.   
큰조가 노래를 듣는데 내 가슴이 시원해지고 얼마나 좋던지.

작년에 옆지기한테 자랑을 했었는데... 
가요방 가서 조카들 노래하는 걸 보고 놀란 모습이었다. 
아름다운 목소리에 푹 빠져버린 옆지기!!! ㅋㅋㅋ 
들을 때마다 박수에 또 박수였다. 

아름다운 목소리를 가진 우리 조카들...


댓글(6) 먼댓글(0) 좋아요(1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마녀고양이 2011-07-23 14:5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번에 봤던 조카가 왼쪽 맞죠? 많이 컸네,, 아가씨 티가 더 나네. ^^
즐거운 시간 보내고 계시나요?
사진들 보니 기분 좋네요.

모레 부산 모임 하는군요? 아주아주 즐거웠으면 좋겠어요~

꿈꾸는섬 2011-07-23 15:1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막창, 먹고싶어요. 너무 맛있었겠어요.ㅎㅎ
가족 모두와 가요방, 너무 즐겁고 행복하셨겠어요.^^
조카들도 너무 예쁘네요.^^

행복희망꿈 2011-07-23 15:1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이쁜 조카들 넘 많이 컸네요.^^
가족들이 오랜만에 맛난 외식도 하고, 노래방에 가시다니~
좋은시간 되셨겠네요.
언니분이 바쁘셔서 같이 못가셔서 좀 아쉬우셨겠네요.
다음에는 언니만 맛난거 사드리세요.ㅋㅋ

행복희망꿈 2011-07-23 15:1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후애님~ 이벤트 당첨선물 오늘 도착했어요.
감사히 잘 읽겠습니다.
좀있다가 사진 올릴께요.

월요일이 기다려지네요.ㅎㅎ
주말 잘 보내세요.

마노아 2011-07-24 01:3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전 막창 먹어본 적 없는데 옆지기님 식성이 더 한국인 같아요.^^
옆지기님은 한국 노래도 부르시나요? 노래 잘 부르실 것 같아요.
조카가 더 예뻐졌어요. 사랑스럽네요.^^

세실 2011-07-24 12:2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막창 저도 좋아해요~~~ 쫄깃쫄깃 고소한 맛이 끝내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