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까지가 시대물 로설이다. 올해는 시대물 로설을 많이 구매했고 읽었다. 내가 생각해도 많이 구매했다는... 근데 아직 많이 읽지는 못했다. 앞으로 열심히 읽어야겠다고 생각은 하지만 실천에 옮기지를 못했다. 그래서 반성중!!

  

처음으로 공포, 호러 만화를 읽었다. 

그리고 처음으로 심령카툰을 읽었다는. 

재밌게 읽고 있다가 천천히 읽으려고 뒤로 미루었다. 

친필 사인본에 만화까지! 아직 읽지는 못했지만 올해 안으로 읽으려고 생각중이다. 

 

 

5월 25일에 주문해서 아직 못 받은 책!! 사인본이 있었서 많이 늦은 셈이지만 이번주 수요일에 받아 볼 수 있다. 

좋아하는 황석영님의 사인본!! 빨리 받아보고 싶다.^^ 

이지환님의 국혼 외전 <봄날>이다. 기대중!! 

최정희님의 <한국불교전설 99>. 불교에 관한 전설이 궁금해서 구매를 했다. 그것도 한국불교전설이라서 더욱 궁금했었다는.. 빨리 받아서 읽고싶지만 천천히~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