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리저리 흔들리지마.
사랑할때 가장 큰적은 바로 주변의 말들이야.
니가 느끼는대로 니가 원하는 사랑을하면 되는거야.
 
사랑이 먹여주냐고요?
물론이에요.
저는 날마다 사랑에 밥 말아 먹고,
그 힘으로 열심히! 살고 있습니다.
 
사랑 한다는건 굳이 노력하지 않아도
신기할 정도로 중독적인 일
이상한 정도로 빠져드는 일
희한할 정도로 웃음나는 일
놀라울 정도로 닮아가는 일
 
안경을 써도
제 눈에는
당신만 보이네요
지나가는 사람들이
모두
당신인것 같아요..
 
The hardest to do is waking up without you.
가장 힘든 일은 너없이 잠에서 깨는 것이다
 
One cannot love and be wise.
사랑을 하면 바보가 된다.
 
"What does love mean?"
"사랑이 뭐라고 생각하니?"
"Love is when you tell a guy you like his shirt,
then he wears it everyday."
"사랑이란 어떤 남자애에게 너의 셔츠가 이쁘다고 말했을 때,
그가 그 셔츠를 매일 입고 오는 거에요.
 
내가 보고싶다고 목터져라 외쳐봐야 넌 안올꺼 뻔하니까
내가 잘한다고 말해봐야 넌 미안하다고 할꺼 뻔하니까
내가 하루종일 연락해봐야 넌 답장 한통 없을꺼 뻔하니까
내가 울고 보채봐야 넌 신경도 안쓸꺼 뻔하니까

내가 널 잊어야 하는 수 많은 이유들
 
"이봐 푸우~"

"왜그래 피그렛?"

". . . . ."

" . . . .."
"아냐, 그냥 네가 옆에 있나 확인하고 싶었을 뿐이야."
 
천사가 그러네요..
사랑하지 말라고
나만 상처받는다고...

악마가 그러네요..
사랑하라고
목숨과 맞바꿔 볼만한
사랑을 하라고...
------------------------------ 

  Happiness is like a sun beam which the least shadowintercepts
행복은 마치 햇살 같아서 어두운 마음을 모두 사라지게 한다.

 사랑이란 그런것
그냥좋은것
해주고싶은게날마다 점점 늘어가는것
너라서 참 좋았고
너라서 행복한
사랑은그런것.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