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해사랑해

이말백번천번해도 내입이닳아도
난 널많이사랑해
내가 널 위해

저 사랑을 잡으려고 애쓴다
너는 모르지..?
내가 애쓰는 이유를.......
내가 널 사랑하니까....
내가 널 위해
 

상처주지 마세요
,, 슬픈데 안슬픈척도 잘 못하구요..
눈물같은거,, 참을줄도 몰라요,,
안괜찮은데 괜찮은척도 못하구요
애써 강한척, 즐거운척도 못해요
누군가 먼저 위로해주지 않으면
혼자 못그치구 계속 울기만해요,,
상처주면100% 그상처 다받고
그상처 늘리는 제주까지 있어요
사소한 말 한마디에 많이 울구요
사소한 말 한마디에 많이 속상해해요,,


소중한다고 생각되는 것이 있다면..
무슨 이유에서든 놓아서는 안되요

놓게 될 수밖에 없는 절박한 상황이라면
보낸뒤 눈물을 흘리지 마세요

눈물을 흘리지 않을 자신이 없으시다면,,,
절대 잡은 손을 놓지 마세요

눈물 흘리며 아파해도 놓아야 한다면
다시는 그렇게 쉽게 잡지 마셍

사랑해서 슬픈것보다
잊혀지며 슬픈게 더 크니깐요


사랑을 시작할 때는 내일만 보이고
사랑을 하고 있을 때는 오늘만 보이고
사랑이 끝났을 때는 어제만 보인다

사랑하는데 WHY라니
지금 나의 사랑에
이유를 붙인다면
'Because of you'

웃고있다고
그속에눈물이없다고는
생각마라 

장난이라도 설레이게 하지 말아요.
손톱만큼 잊었는데,
손바닥만큼 다시 좋아지잖아요..

.햇살이 눈부신 날엔 투명한 유리병에 햇살을 조금 담아두고 싶어.
네 마음흐린날에 선물해 주려고...

.사랑해.
널 만나러 가는 길에 하늘에서 구름 한점 없는 곳에 '사랑해'라고 썼어.
그럼 네가 날 만나러 오는 길에 한번쯤은 하늘을 바라보고 활짝 웃을 수 있잖아.

학은 천마리가 있어야만, 행운을 가져다 준대..
나한텐 너 하나만 행운이라는 거 아니? 사랑해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