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사랑글귀

여보야 나부탁 하나만 하자.
내가 약속시간 10분정도 늦어도 이해해줘
당신한테는 예뻐보이고 싶거든.
내가 아프다고하면 왜 아프냐고 혼쭐내줘
그래야 아프다고 징징 대지 않을거야
내가 뭐하자고 한다면 다 들어 주진마
가끔은 튕겨주는 맛이 있어야 매력있거든
그렇다고 너무튕기면안돼.
밤 늦게 문자 보내다가도 대답없거든 너도 그냥 자
난 행복한 웃음지으며 이미 꿈나라로 향해있거든
내가 쓸때없는 어리광부리며 고집부려도 받아줘
너말곤 그런 어리광 부리지않고 부릴사람도 없으니깐
아무 이유 말하지않고 내가 울고있으면 그냥 안아주기만해
속상한데도 널 먼저 찾은 바보같은 나잖아
그리고 가끔씩은 예쁘다고 착하다고 칭찬해줘
너한테 예뻐보이고 싶었는데 칭찬받고 입찢어져서 애교 많아지잖아
나말구 다른여자앞에선 웃지마
너 웃는거 멋있어서 그 여자 홀리면 나 감당못해
마지막으로 .아주 마지막으로 부탁 하나만 할께
어쩌면 내가 먼저 헤어지잔 몹쓸 말 할지도 몰라
그럴땐 눈딱감구 잡아줘

너 없이 힘들꺼 아플꺼 못살꺼 나보다 니가 더 잘 알잖아

2.이별글귀

 나왔다 네 얘기
이젠 서로가 다른 하루를 살고있는데
너와 나랑은 서로 열심히 잊어가고있는데
다른 사람들은 그렇지 않나봐
시간이 지난 지금도 우릴 알던 이들은
너를 아직 내 남자친구로 알고있는데
헤어졌다는 죄가 얼마나 크길래
난 아직도 네 이름 하나에 이렇게 우울해하고
그 날 하루 기분을 조절할 수 없을만큼 힘들어지는지
모르는 척 누굴 말하는거냐고 다시 한번 되묻는 나에게
"" 라고 짚어서 말해주는 모진 사람들떄문에
아직까지 괜찮아지지 못한 내 심장만 원망해
난 또 힘겹게 다시 말해
우리 헤어졌습니다
그 사람 이젠 제 '남자친구' 아닙니다

3.짝사랑글귀

내 진심을 말해줄까?
사실 길가다 마주치면 웃어 줄 자신 없어
그 날 아마 집에가서 펑펑 울테고 죽기전까지 힘들꺼야
또 문득 니 생각이 날때면
그 날 하루는 아마 너때문에 엉망이 되고 말테고
혹시나 니가 문자라도 오면 귀찮은척 하지만
아직도 설레이고 행복해
이게 내 진심이야
아 그리고 또 하나 말하자면
돌아와 아직은 널 못잊은거 같아

4.소설글귀

이따금 상상하곤해.
우리둘만 있다면 얼마나 신날까 상상해봐
머리를 감겨주기도 하고
가끔은 아침밥 지어줄거야?
아니면 그냥..훌쩍 밖으로 니가 거닐기도 하고
영화를 보고 둘이 울 수도 있을까..
▶요시모토 바나나 [ 하치의 마지막연인] 중에서


5.영어글귀

I have to admit that I fell in love twice. First was with you and second was with the person  you  became when you were already mine.
-나는 딱 두번 사랑에 빠졌어. 첫번째 사랑은 바로 너 그리고 두번째는 나의 것이 되었을 때의 너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