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일상에 자주 쓰이는 많은 단어들이 있다. 난 그 단어들을 생각나는대로 적어봤다. 가끔씩 단어가 생각 안 날때가 있는데 얼마나 답답한지... 머리를 쥐어짜도 생각이 안 날때는 정말 미칠 것 같다는 ㅎㅎㅎ 학교에서 배웠던 그 많은 단어들이 다 어디로 도망을 가버린 것일까... 어쩔 때 머리속이 텅 비어버린 느낌을 받는다. 자주 사용하지 않아서 그런걸까... 하여튼 단어들을 생각나는데로 적어본다.

사랑, 행복, 희망, 믿음, 기쁨, 우정, 미소, 꿈, 친구, 가족, 친절, 소원, 삶, 생애, 인생, 행운, 소망,  인연, 만남, 약속, 운명, 은인, 마음, 추억, 기억, 회상, 감동, 건강, 불행, 질투, 실망, 배신, 좌절, 절교, 흔적, 눈물, 이별, 과거, 미래, 전생, 후생, 시간, 죄, 벌, 반성, 미련, 후회, 집착, 욕망, 가난, 아픔, 고통, 영혼, 죽음, 우울, 몽상, 망상, 향수, 고향, 처녀, 총각, 노을, 햇빛, 불, 물, 바람, 눈, 비, 꽃, 안개, 미로, 의문, 미인, 지혜, 여행, 파괴, 현재, 현실, 감사, 생명, 폭행, 비밀, 오만, 자만, 인내, 오기, 무식, 심각, 성공, 끈기, 노력, 부족, 결혼, 약혼, 이혼, 사과, 용서, 외면, 의미, 미완성, 낭만, 상처, 상실, 성장, 치유, 아픔, 신뢰, 모독, 허무, 공허, 허탈, 회의, 시기, 증오, 절망, 무스탕, 기다림.... 여기에서 막힌다. 더 많을텐데...


댓글(5) 먼댓글(0) 좋아요(9)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후애(厚愛) 2010-01-03 15:1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생각이 났다. 자유, 사연, 야망, 세월, 포기, 맹세, 폭력, 고민, 희생, 단짝, 존경, 스승 여기까지...ㅎㅎㅎ

무스탕 2010-01-03 17:2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자주 사용하는 단어에 무스탕을 넣어주시와요. ㅎㅎㅎ

후애(厚愛) 2010-01-04 12:30   좋아요 0 | URL
넣어드렸어요.ㅎㅎㅎ 그것도 아주 크게요.^^

전호인 2010-01-03 21:0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ㅎㅎ, 참고 하겠습니다.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세요^*^

후애(厚愛) 2010-01-04 12:31   좋아요 0 | URL
ㅎㅎ 넵~
전호인님 반갑습니다. 가끔씩 전호인님 서재에 가서 눈팅만 하고 온 저에요.
전호인님도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