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안 로맨스소설을 검색을 안 했었다.

그래서 혹시나 해서 봤더니 내가 좋아하는 로맨스소설을 발견했다.

지난 달 말에 나왔는데 이제야 보다니...

검색을 안 했더라면 몰랐을 것이다.

작가 야옹마마님의 판타지 역사로맨스 <귀왕의 신부> 전4권이다.

이분 책을 처음 접해 보는거라서 책 검색을 해 봤는데 네이버 웹소설 인기작이란다.

표지도 무척 마음에 들고.

 

옥황상제와 염라대왕.

기대가 되는데...

이런 로판을 좋아해서 고민없이 장바구니에 담아둔다.

나왔을 때 이벤트를 했었을 것 같은데 아쉽다...ㅠㅠ

이런 책은 사인본이면 더 좋았을테지만...

책으로 만족해야겠다.^^

가끔씩 가벼운 책들을 찾게 되는데 로판이 최고지.

또한 로판을 좋아하니까 구매하면 만족할 것 같다.

 

 

 

11월 알라딘 굿즈가 마음에 든다.

달력중에는 난 모지스 벽걸이 달력이 마음에 든다.

책 구매할 때 지를까 생각중~

 

 

 

 

야옹마마 장편소설. 옥황상제와 염라대왕. 상하천, 두 지존에게 하나의 비가 내려졌다. 단 하나의 비, 열아홉 소희. "귀문의 별로 곁에 서겠노라 말해다오." 가림 없이 그녀를 원하는 염라대왕이신 귀왕 염휘. "이 눈에 담길 여인은 오로지 그대뿐입니다." 잔혹하고 거칠 것 없지만 늘 소희 앞에서만은 달콤한 다음대의 옥황상제, 상태자 명. 하나뿐인 비를 차지하는 것은 과연 누구인가.

 

 

 

 

 

 

 

 

 

 

 

 

 

 

 

 

 

 

 

 

 

 

 

 

 

 

 

 

 

 

 

 

 

 

 

 

 

 

 

 

 

 

 

 

 

 

 

 

 

 

 

 

 

 

 

 

 

 

 

 

 

 

 

 

 

 

 

 

 

 

 

 

 

 

 

 

 

 

 

 

 

 

 

 

 

 

 

 

 

 


댓글(4) 먼댓글(0) 좋아요(49)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stella.K 2018-11-13 15:0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우앙, 벽걸이 달력 예쁘네요.
알라딘이 한동안 벽걸이 달력은 안 만드는 것 같더니
이번엔 출시를 했나 보네요.
전 탁상용 달력 별로였거든요.
서재의 달인 됐다고 해마다 보내줬는데
너무 작아서 작년, 올해는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이번에 혹시 서재의 달인되면 저 달력 받고 싶네요.ㅋ

후애(厚愛) 2018-11-13 17:01   좋아요 0 | URL
그쵸^^ 예뻐서 마음에 쏙 들었어요. ㅎ
여러가지 달력 종류가 있었는데 저는 벽걸이 달력이 좋았어요.
저도 탁상용 달력은 별로였거든요.
버리기도 그렇고 해서 그냥 책장에 놓아 두었는데 보지도 않습니다. ㅎㅎ
맞아요!! 이번에 서재의 달인으로 저 달력 주면 좋겠어요.^^
서재의 달인이 될지 안 될지는 모르겠지만 지르지 말고 한번 기다려 볼까요. ㅎㅎ

2018-11-14 10:35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8-11-15 17:18   URL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