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맛있는 디자인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2018 (무료특별판)
박정아(빨간고래), 박효 / 한빛미디어 / 2018년 6월
평점 :
판매중지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2018


진짜 이 책은 디자인과 관련된 사람이라면 진리라고 할수 있는 그런 책이다. 개인적으로 디자인을 전공해서 디자인 서적을 굉장히 많이 사기도 했고, 소장하기도 하고 있다. 그렇지만 몇년 지나지 않아서 쓸모 없어진 책들이 너무나 많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특히 디자인은 트렌드가 있어서 책이 나올 시기에는 근미래를 대비한 책들이 많이 있었다 하더라도 몇년이 지나면 더이상 배울 가치가 없어진 책들이 많다는 것이다. 그런데 포토샵과 일러스트레이터는 조금 다른 개념의 업그레이드가 된다.


포토샵과 일러스트레이터도 분명히 버전이 있기 때문에 몇년에 한번씩 버전 업그레이드를 하면 해당 책이 쓸모 없는 것처럼 느껴질 때가 있다. 하지만 기본적인 툴은 그대로 사용하고 몇가지 새로운 기능이 추가 되는 차원의 업그레이드를 한다. 그렇기 때문에 소장 가치가 사실은 어마어마 한것이다. 그런데다가 포토샵과 일러스트는 다른 프로그램이어서 각기 다른 책을 소장 해야 하지만 이 책은 한데 묶여 있어서 엄청난 가치를 지니고 있었다.


그렇기에 나는 이 책을 가치 디자이너라면 탐낼만한 책이라는 것이다. 사실 아무리 구체적이고 세심하게 모든 기능을 알려주는 책보다는 자주 사용하는 기능 위주로 사용 할수 밖에 없는 포토샵과 일러스트레이터를 고려해 본다면 정말 꼭 필요한 기능 위주로 알려주는 이 책은 더욱더 가치가 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