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텝스 리스닝 (TEPS Listening) - 텝스 청해 기본에서 실전까지! / 텝스 실전모의고사 2회분 제공 / 실제 텝스 성우가 녹음한 MP3 무료 다운로드 / TEPS 유형 분석 반영 (학습자료 무료 다운로드+단어암기 MP3 무료 다운로드)
David Cho 지음 / 해커스어학연구소(Hackers) / 2021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해커스 뉴텝스 리스닝


이번에 해커스에서 뉴텝스 리스닝 책이 공식적으로 새롭게 출간이 되었다. 이게 얼마만인데 영어의 대가라 할 수 있는 해커스에서는 쉬지도 않고 새로운 책들을 출간하는 것을 보면서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이 절로 들 정도였다. 특히나 이렇게 예쁜 표지의 책이 출간이 되니 정말 새롭고 기대감을 가지면서 펼쳐보게 되었다. 그렇지만 영어학습 공부책이 그렇듯이 일단 방대한 양에 다시금 겁을 먹기도 하였다. 영어공부에 대한 두려움은 어쩔수 없나 보다 싶었다. 역시 영어공부를 쉽게 보면 안되는 것이었다.


그렇게 어렵게 이 책을 읽어 나갔다. 물론 단기간에 이 책의 내용을 꼼꼼하게 살펴볼 수는 없었지만 전체적으로 영어문제도 풀어보고 하면서 빠르게 읽어 내려 갔다. 정말 방대한 양이라는 생각이 이 책을 보는 내내 들었다. 이정도 문제들을 푼다면 영어에 능통까지는 아니더라도 왠만한 영어문제 유형은 자연스럽게 익힐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개인적으로 이 책이 마음에 들었던 것은 무료 학습 자료에 있었다. 이 교재를 소지한 사람에 한해서 해커스에서는 무료 학습 프로그램을 서비스하고 있다. 무료이기 때문에 언제든지 해커스 홈페이지에서 학습을 할 수 있었다. 쉐도잉을 할 수 있는 학습 프로그램이었는데, 해커스 홈페이지에서 무료 자료 다운 받는 곳에서 해당 교재로 검색한 후에 학습을 할 수 있는데 특히나 모바일에서도 가능하기 때문에 이동중에 시간이 날때 짬짬이 할 수 있었다.


이 책은 텝스 전용 기본서적이지만 꼭 텝스를 준비하는 사람 뿐 아니라 영어를 공부하고자 하는 사람들 모두 학습 할수 있는 책이라고 생각된다. 물론 텝스의 문제 유형에 최적화 되어 있기는 하지만 영어라는 것이 어떤 책으로라도 학습 할수 있어야 한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책은 괜찮다고 여겨진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