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텝스 리딩 (TEPS Reading) - 텝스 문법 어휘 독해 기본에서 실전까지! / 텝스 실전모의고사 2회분 제공 / 본교재 동영상강의 무료 / TEPS 유형 분석 반영 (학습자료 무료 다운로드+단어암기 MP3 무료 다운로드)
David Cho 지음 / 해커스어학연구소(Hackers) / 2021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해커스 뉴텝스 리딩


이번에 해커스에서 뉴텝스 리딩 책이 리스닝 책과 더불어서 같이 공식적으로 새롭게 출간이 되었다. 개인적으로는 리딩 책의 컬러가 리스닝보다는 더욱 이쁘게 보였다.역시나 이렇게 예쁜 표지의 책이 출간이 되니 정말 새롭고 기대감을 가지면서 펼쳐보게 되었다. 


역시 아무리 영어책이라 하여도 표지가 예쁜책은 조금이라도 정감이 가고 읽고 싶은 느낌이 들수밖에 없었다. 이렇게라도 좋은 감정을 가지고 시작한다는건 기쁜일이다. 영어는 기분좋게 공부해야 한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으니까 말이다.


일단 이 책은 기본에서 부터 실전까지 다양한 수준의 영어내용이 담겨 있으나, 무엇보다도 기본 문제들이 참 많았다는 것이 정말 좋았다. 기본서 치고 수준이 평균적으로 높은듯하게 느껴지면 사실상 영어공부하는데 거부감이 들고 하기 싫다는 부정적인 느낌이 들때가 많은데 기본서 치고 전반적으로 평이하고 난이도가 낮은감이 든다고 느껴지면 그 책을 읽고 공부하는데 부담이 적다. 나에게 이 책은 만족할 만한 수준의 영어 지문들이며, 영어 문장이 많아서 괜찮았다.


그렇지만 외워야할 영어단어가 무지막지한데 영어단어를 최대한 많이 알고 있다면 더욱 좋겠는데 영어단어를 많이 까먹은 이 시점에 리딩 공부를 하려니 조금 벅차기도 하였다. 그렇지만 차근차근 영어단어를 외울수 있도록 중간중간 잘 정리가 되어서 가볍고 빠르게 외울수 있었다. 반복해서 외워야 할 것은 나의 몫이기에 자주자주 봐야겠다는 다짐을 하였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