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제가 읽고 있는 책입니다. 산 지 한참 됐는데 이제 손에 들고 읽고 있습니다. 재밌네요. 이 책의 저자는 애덤 그랜트 입니다.  말콤 글래드웰이 좋아하는 저자라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저랑도 잘 맞습니다. 저는 기존의 제 상식이나 고정관념들을 깨주는 참신한 정보를 담은 책을 좋아합니다. 말콤 글래드웰의 책이 그래서 좋았습니다. 이 책도 그런 책입니다.

 

 독창성에 대한 책입니다. 최근에 읽은 내용 중에 흥미로운 내용이 있습니다. 막내가 맏이 보다 위험을 무릎쓰고 보다 독창적일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상당히 설득력 있는 가설입니다. 자신이나 주위 사람들에게 적용해보면 재밌을 거 같습니다.

 

 요즘 책도 많이 못 읽고 글도 많이 못 씁니다. 이렇게 밤에 혼자서 조용히 글을 쓰니 좋네요. 내일 이삿짐을 싸야하지만요.

 

 요즘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에 빠졌습니다. 과거에 스타를 열심히 했고 재밌게 했습니다. 같이 게임하던 친구와 다시 스타를 하니 재밌네요. 얼마 전까지만 해도 '게임은 시간 낭비고 그 시간에 책을 읽어야 해!' 라고 생각했지만 말입니다. 중독되지 않도록 조심해야겠습니다. 이미 중독된 건지도 모르겠지만요.

 

 제 자랑을 좀 하겠습니다. 그냥 혹시나 스타크래프트 좋아하시는 분이 있을까 해서요. 저는 스타를 잘했습니다. 중학교 때는 학교 짱이었습니다. 대학교 때 과 대회에서 개인전, 단체전 우승을 했습니다. 지금은 초보방에서도 가끔 패배하는 수준이지만 말입니다. 스타 좋아하시는 분은 아이디 남겨주세요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