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어제 영화를 봤습니다. 최근 개봉한 화제작 <너의 이름은> 이었습니다. 주위 호평도 있고, 해피북님도 극찬하셔서 보게되었습니다. 기대했는데 기대를 가뿐히 뛰어넘는 명작이었습니다. 거장 신카이 마코토의 이름을 기억하게 되었습니다. <초속 5cm>의 감독입니다. 그의 작품을 모두 보고 싶습니다. 영상이 아주 감성적이고 좋았습니다. 스토리, 유머, 연출 등 모두 좋았습니다. 특히 감성을 자극하는 점이 가장 좋았습니다. 이 영화를 저의 인생영화로 등록했습니다. 엔딩크레딧이 다 올라갈때까지 자리를 뜰 수 없었습니다. 아참! 음악도 아주 좋습니다. 





























2.

 2월 2일 개봉하는 <컨택트> 기대됩니다. 팟캐스트 <지대넓얕>을 듣다가 알게되었는데 현존하는 최고의 SF작가 테드 창의 <당신 인생의 이야기>를 원작으로 한 작품입니다. 그리고 심지어 감독은 <시카리오>, <그을린 사랑> 의 영화감독 드니 빌뇌브입니다. 원작과 감독 모두 제가 너무 좋아하는 작품과 감독이라서 영화가 무척 기대됩니다. <시카리오>, <당신 인생의 이야기> 모두 강력 추천하는 작품들입니다. 후회안하실 겁니다! 



















댓글(7) 먼댓글(0) 좋아요(2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마르케스 찾기 2017-01-23 13:55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너의 이름은.˝ (이 영화는 마침표까지가 제목입니다ㅋ)와 벚꽃이 떨어지는 속도 ˝초속5cm˝는 저도 잔잔하게 잘 본 영화입니다 ^^
˝컨텍트˝도 미지와의 조우와 오래전 같은 제목의 영화 컨텍트도 생각나게 했던 영화구요ㅋㅋ
컨텍트는 다소 지겨울 법도 하겠지마는,, 사실 컨텍트라는 제목보다는 원작의 제목이 더 내용과 부합되지 않나,,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ㅋㅋ
컨텍트하면 왠지 액션이나 뭐 그런 느낌이 나서ㅋ ˝당신 인생의 이야기˝,, 란 제목의 느낌이 맞을 것 같아요. 차분하고 다소 지겨울 수 있는 분위기ㅋㅋㅋ
와~~ 시카리오, 그을린 사랑까지,, 보셨구나,,,
저도 재밌게 봤습니다 ^^

오늘도 감사히, 잘 읽고 갑니다 ^^

마르케스 찾기 2017-01-23 13:53   좋아요 1 | URL
요즘 영화관에 있는 영화 중에,,,
저는 ˝나 다니엘블레이크˝와 ˝라라랜드˝ 인도영화 ˝라이언˝(비슷한 내용의 인도영화 ˝카쉬미르의 소녀˝도 같이, 사실 라이언보다 이 영화가 더 좋았어요ㅋ) 요새 영화가 볼 만한 것이 없다 싶으실 때ㅋㅋ보시면,,,,

고양이라디오 2017-01-23 16:21   좋아요 0 | URL
크~ 영화추천까지 해주시고 감사합니다. <나 다니엘브레이크> 보고 싶은 영화인데 지방이라... 개봉관이 없어서 못봤어요ㅠㅠ <라라랜드> 재밌게 봤습니다.

인도영화 <라이언>, <카쉬미르의 소녀>도 기대되네요. 인도영화 좋아합니다^^ <내 이름은 칸>, <세얼간이>, <피케이>, <슬럼독 밀리어네어>, <파이이야기> 등 좋아합니다. <내 이름은 칸>, <파이이야기>는 인도영화가 아닌거 같기도 하지만요ㅎ 최근에 <무한대를 본 남자>, 인도의 수학천재 이야기도 재밌었고요.

저도 마르케스 찾기님 의견에 동의합니다. <컨택트>보다는 <당신 인생의 이야기>가 더 원작이랑 잘맞는거 같아요ㅎ 왠지 <컨택트>는 <콘택트> 팬들을 노린거 같다는. 저도 <콘택트>가 재개봉했나? 리메이크됐나? 하고 관심가지고 봤어요ㅎ

아직 <그을린 사랑>은 못봤어요ㅠ 보고싶은 영화입니다ㅋ

마르케스 찾기 2017-01-23 16:46   좋아요 1 | URL
풋풋했던 조디포스터 ˝contact˝ㅋㅋ
컨택트 콘택트,,,
이 영화 컨택트를 감독은 ˝arrival˝로 하려고 했다죠,,
그러게요 파이이야기와 내이름은 칸은 인도영화라기보다는 미국 물이 지나치게 많이 들어갔죠ㅋㅋ
카쉬미르의 소녀는 인도 본연의 영화 맞습니다ㅋ 라이언과 비교하며 보셔도 좋을 듯하여ㅋㅋㅋ
슬럼독, 무한대, 피케이, 세얼간이,,,그쵸!! 인도뿐아니라 세계각국에 좋은 영화가 수없이 많은 데, 영화관에는 온통 미국 헐리우드 상업영화만 상영관을 몇개씩 차지하고 있으니,,,
그래서 저는 영화제를 찾아다니며 보는 걸 좋아합니다 ^^

고양이라디오 2017-01-23 17:25   좋아요 0 | URL
정말 헐리웃영화만 판을 치는거 같아요. 프랑스라던가 유럽쪽 영화도 좋은 영화가 많더라고요. 영화의 세계도 책의 세계만큼이나 넓은 거 같습니다ㅋ

해피북 2017-01-23 15:59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살아가면서 인생 영화가 있다는 사실은 참 멋진거 같습니다. 좋은 영화를 공유할 수 있게 된 점도 좋고요 ㅎㅎ 엔딩 크레딧이 올라갈때까지 앉아 계셨다니 고양이라디오님의 감성도 느껴지는 듯 합니다 ㅎㅎ<당신 인생 이야기>는 저도 기회가 된다면 보겠습니다. 즐거운 오후 시간 보내셔요^^

고양이라디오 2017-01-23 16:22   좋아요 0 | URL
인생영화를 추가할 수 있다는 건 정말 멋지고 행복한 일이죠^^ 해피북님 덕분에 좋은 영화 잘 봤습니다! <컨택트>, <당신 인생 이야기> 모두 추천입니다. 즐거운 월요일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