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중심 고등 수학 (상) (2019년용) - 통합 기본서, 새 교육과정 고등 수학중심 (2019년)
미래엔콘텐츠연구회 지음 / 미래엔 / 2017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일단 중심개념 정리가 깔끔하게 되어있고 유형별로 문제를 풀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유형별 문제 중에 마지막 문제에 실력 플러스 문제가 있어서 이 문제를 맞으면 내가 조금 실력있는 문제를 풀었구나 하고 마음이 조금 뿌듯해요 !! 유형별 문제들을 다 풀고나면 중단원 연습문제가 있는데 스텝 원 스텝 투 이런식으로 나뉘어져 있고 어려운 문제들이 있기 때문에 이 문제집은 개념도 잡고 실력 확인도 할 수 있는 것 같아서 추천합니다 !!! 단원마다 맨 앞에 체크 표시 하는 곳이 있어서 반복할 때 정말 편하구요 저는 제가 표시한 걸 보면서 내가 이렇게 했구나 하고 성취감을 느낍니다 >< 개념과 문제풀이 둘 다 잡고 싶은 분들께 추천해드림미당 이거 풀고 고 1 첫 시험 봤었는데 아무래도 제가 개념이 부족하다보니까 너무 힘들었는데 이 문제집 덕분에 이해돼서 조금 더 잘 보지 않았나싶습니다 !! 감사해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