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나무 집 다이어리 (스프링) 나무 집 시리즈
앤디 그리피스 지음, 시공주니어 편집부 엮음, 테리 덴톤 그림 / 시공주니어 / 2018년 10월
평점 :
절판


초등학생 고학년 핫한 도서 백과사전 굵기지만.. 순식간에 읽히는 기발하고도 유쾌한 웃음을 주는 나무집 시리즈~~~

나무집 팬이라면 꼭 있어야 할 필수템 나무집 다이어리.. 정말 최고에요.

저도 나무집 다이어리가 있는데요.. 스프링철로 되어 양장본으로 되어 있어서 사용하기가 편하구요.. 다이어리를 잘못적어도 찢어서 버리면 되고 깔끔하면서 나무집 답게 나무집 친구들의 기발한 상상력이 담긴 그림들이 한쪽 면에 장식이 되어 있엇서 색칠을 하면서 스티커를 붙이면서 나만의 계획 일정을 수정하고 생각할수 있고 오늘 해야할일에 대한 칸도 있어서 초등학생 스스로 일과를 짜고 시간을 계획하는데 있어서 정말 최고의 다이어리가 아닌가 생각이 들어요..

저학년이 사용하기엔 어렵지만 혼자 스스로 척척 잘하고 생각하는 고학년 친구들에게는 필수 같아요..

나무집친구들 책이 언제 출간되었는지.. 그리고 12월의 마지막날은 팬티를 뒤집었고 1월1일은 팬티를 벗는 날이라는 유쾌하고도 재밌는 말이 표시되어 있어서 다이어리를 쓸떄마다 웃음과 재미 감동이 있어요.

2019년 초등학생에게 꼭 필요한 인기 아이템 나무집 다이어리.. 강력 추천이에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