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구독] 월간우등생학습 9개월 - 6학년 (2019)
천재교육(정기구독) / 2018년 12월
평점 :
절판


언제나 자녀들로 하여금 자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게 도와주는 월간 우등생 학습. 201812월호를 조금은 늦었지만 리뷰해 봅니다. 역시 이번 호 역시 알찬 내용으로 꽉 차 있답니다.

 

언제나 그랬듯, 월간 우등생 학습을 받게 되면, 이번 달 표지를 먼저 보게 됩니다. 12월호 표지에는 대한민국 최초의 추기경이었던 김수환 추기경이 표지모델로 등장합니다. 아울러, 이산가족 상봉, 5.18 민주화 운동, 6월 민주 항쟁까지 실려 있답니다(특히, 5.18 민주화 운동과 6월 민주 항쟁의 표지를 보며, 얼마 전 아직도 정신 못 차리고 망언을 했던 어느 전 영부인이 떠오르게 되네요.). 속표지에서는 2002년 월드컵과 남북정상회담(김대중 정권에서의) 그림이 실려 있습니다.

   

 

우리 딸아이가 학습지를 받아두고 어떻게 했는지 살펴보질 못했는데, 리뷰를 쓰기 위해 책을 꺼내보니 제법 책을 들춰봤나 보네요. 갑자기 이사를 하느라 정신이 없었을 텐데도, 스스로 공부를 하는 모습, 어쩌면 이것이야말로 월간 우등생 학습을 공부하는 이유일지도 모르겠네요.

  

  

언제나 월간 우등생 학습덕분에 학원에도 다니지 않는 딸아이는 학교 공부를 재미나게 하고 있답니다. 학교 친구들 가운데 많은 아이들은 저희 집 딸아이가 학원을 많이 다니는 줄 알고 있대요. 모두 월간 우등생 학습덕분이 아닐까 싶어요. 새로 전학 가게 된 학교에서도 월간 우등생 학습덕분에 우등생으로 학교를 다닐 수 있다면 좋겠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