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월간우등생학습(1년) - 5학년
천재교육(정기구독) / 2016년 12월
평점 :
절판


큰 아이는 1학년때 <빅데이터 우등생 해법국어/수학>을 사용했어요. 그때도< 월간 우등생 학습>에 대해 궁금했어요.

이번에 2학년에 올라가고 <월간 우등생 학습>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같이 온 교재들 중에 부모님을 위한 안내서도 있어요. 이 교재들을 200% 활용할 방법을 자세히 알려 주고 있답니다. 교재마다 구성과 주목해야 하는 점을 설명해 주어서, 이것을 참고하면 교재들을 재대로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국어/바슬즐 교재 첫 페이지에서는 이번달 맞춤 스케줄표가 있답니다. 스케줄표에 따라 하루하루 꼼꼼히 공부하다보면 실력이 쑥쑥 올라 갈 수 있을 것 같아요. 저희 아이가 하루공부를 다 끝내고 스케줄표에 날짜를 쓰면 제가 체크한후에 칭찬도장을 찍어줘요. 아이가 스케줄표를 완성 하려고 열심히 하고 있네요.

 

 

 

 

 

 


 

단원평가는 연간 2회 제공하고 진단평가는 연간 1회 제공하고 있습니다. 나중에 활용 방범을 따라서 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제가 정말 마음에 드는 교재는 바로 이 <친절한 용어집>입니다. 교과서 내 수록된 핵심 용어, 어휘, 어려운 낱말, 한자들이 과목별로 정리되어있습니다. 휴대하기 좋은 사이즈로 제작되어 책가방 속에 넣어 학교공부 할 때 모르는 용어가 나오면 바로 확인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아요. 사전 뜻풀이도 있고 어휘 넓히기도 있고 실제사진까지 있어서 어려운 용어도 쉽게 이해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매일 꾸준히 공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월간 우등생 학습>을 따라서 매일매일 꾸준히 공부하면 좋은 공부습관도 형성할 수 있고 실력 향상에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