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답게 살아라 - 온전한 나로 세상에 바로 서고 싶은 당신에게
구명성 지음 / 라온북 / 2017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온전한 나로 세상에 바로 서고싶은 나에게 ,,,

" 되는 일이 없어 불만인 나를 위한 가슴 찡한 위로!"의 책

고등학교 소녀 가장, 장애를 가진 아들,이혼,바닥을 치는 인생에서

그럼에도 불구하고 ,,,,

살아남은 강한 엄마이자 비즈니스맨의 리얼 스토리

 

"이혼을 겪고 장애를 가진 아이를 키우며 사기를

 당해 빚을 떠안는 어려움 속에서도 나다움이

무엇인지 늘 고민하고 자신을 세우며

행복을 찾아가는

과정을 소개하고 있는 나를 위로하는책 "

 

왜 나는 하는 밀마다 잘되지지 않을까?

왜 내 주변에는 나를 도와주는 사람이 없을까?

왜 나는 열심히 해도 인정받지 못할까?

왜 나는 늘 이렇게 운이 없는걸까?

"완벽하지 않아도 괜찮아, 지금은 바닥이어도 다시 올라갈 수 있어"

오늘. 지금 있는 그대로의 나를 응원하는 뜨거운 위로!

 

포기하지 않고 살아남자. 그것만으로도 자격이 있다

만나는 사람을 두근거리게 하는 살아있는 눈빛을 가진 사람이 성공할 수 있다

불황을 기회로 시련을 에너지로

"내그릇이 커지려고 이런 시련이 닥쳤구나

나는 이 시련을 이겨내고 한층 성장해서 세상을 보게 될 것이다

힘들지만 나는 살아낼 것이다 이게 나의 끝은 아니다"

나는 어떤 사람일까

스스로 당당한 사람인가 남의 시선을 의식하며 늘 풀 죽어 있는 사람인가

 

오늘이 설레지 않는다면 내일이 기대되지 않는다면 나를 설레는 일을 찾자

나를 또올리는 것만으로도 가슴이 두근거리고 설레는 일이 있다면 그 일을 시작하라

지금 당장은 어려운 상황을 헤쳐나가는데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느껴지겠지만 그래도 시작하라

반드시 그 자체만으로 나에게 큰 위안이 될 것이다

 

사람들은 나에게 그리 큰 관심이 없다

이 시기 또한 지나가리라

나쁜 평을 받는 다고 진정한 약제일까

오히려 나를 다시 평가하게 만드는 기회가 아닐까

출발이 더 나쁠수록 그 발전은 더 가파르기 마련이고 희망이 더 크다

완벽하지 않은 인간이므로 우리는 언제든 넘어지고 실수할 수 있다

그러니 계속 망각하고 계속 실패는 잊고 다음을 계속 실행해야 한다

할 수 있다. 멈추지만 않는다면!!!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