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PSAT 기출로 끝내는 NCS 수리.자료해석 집중 공략 - 공기업 NCS 및 대기업 인적성 대비 / PSAT형 수리, 자료해석 유형 완벽 분석
김소원.해커스 PSAT 연구소 지음 / 챔프스터디 / 2019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공기업을 준비하는 많은 수험생들이 가장 어려운 영역 중에 하나가 바로 수리 · 자료해석영역이다.

갈수록 공기업에 들어갈 사람이 많아지다보니 NCS에서 변별력을 가지도록 난이도를 점점 올라가는 추세이다.

그런 상황 속에서 수리영역을 풀 때마다 어떻게 문제를 풀어야 제한 시간 내에 풀 수 있을지 고민할 때가 많았다. 이런 점 때문에 수리영역을 좀 더 개념을 알아가면서 다양한 문제를 풀어가며 변별력을 익힐 수 있는 능력을 길러보고 싶어서 해커스 PSAT 기출로 끝내는 NCS 수리·자료해석 집중 공략이라는 책을 알게 되었다.

 

딱 이 책을 본 순간 직감적으로 정말 나에게 꼭 필요한 책이라는 걸 느꼈다.

 

그래서 NCS 수리영역을 공부하면서 문제 하나하나가 어려워서 진도를 못 빼고 있는 나에게 이 책이 많은 도움이 될 거 같아 기대평을 남기게 되었다.

 

 

특히 이 책은 나에게 정말 필요한 책이자 수리영역의 장벽에서 벗어날 수 있게 도움을 주는 책이라 생각했다.

 

또한 NCS를 준비하는데 한 시름 덜어줄 수 있도록 수리영역을 요령있게 풀 수 있도록 팁을 얻을 수 있는 책이라 생각이 들어서 기대가 많이 된다.

 

 


이 책 한 권으로 NCS수리영역에서 나오는 기초개념부터 시작으로 실적 마무리까지 마스터할 수 있을 거 같다.

 

각 공기업에서 어떤 유형이 출제되는지 철저한 출제경향 분석을 통해 꼼꼼한 설명해줘서 수리영역이 약한 분들에게 이해와 문제의도를 파악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거 같다.

점점 어려워지고 있는 수리영역을 보다 체계적이고 빡세게 하기 위해서는 기출유형분석을 통해 문제풀이에 필요한 이론 학습을 통해 집중공략문제에서 핵심 포인트를 잡을 수 있을 거 같고 시간을 단축할 수 있게 연습할 수 있는 구성이 되어 있고 변별력을 좀 더 키울 수 있도록 시간 제한 없이도 빠르게 풀 수 있도록 고난이도 대비까지 다단계를 한 발 한 발 밟을 수 있어서 좋은 거 같다.

마지막으로 실전모의고사까지 보면서 실제 시험에서 보듯이 연습을 할 수 있게 실전 감각을 익힐 수 있도록 마무리를 지을 수 있을 거 같아서 많은 기대를 가지고 있다.

 

NCS시험을 보기 전까지 마스터할 수 있도록 책이 구성이 되어 있어서 수리영역을 잘보고 싶은 수험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가장 얻고 싶은  '빠른 문제풀이 Tip'까지 얻을 수 있어서 이 책에 대한 가독성을 가질 수 있게 이 책 하나만 보아도 열심히 수리를 제대로 마스터 할 수 있을 거 같아서 기대가 많이 된다.

 

 

특히 저자 직강 수리능력 3초 풀이법 강의를 무료로 들을 수 있어서 NCS를 어떻게 준비할지 알 수 있어서 풀이법을 통해 시험패턴을 유지하고 싶은 마음을 가지고 싶다는 마음이 생긴다. 그외에도 다양한 혜택을 얻으면서 실력에 보충할 수 있는 자료가 있어서 도움이 될 거 같다.

 

그리고 각 공기업에서 자주 출제되는 유형이 무엇이고 고득점을 얻을려면 어떻게 얻어야할지 독학으로도 하면서 어려움을 덜 수 있도록 NCS합격을 이끌어줄 선생님들의 팁을 얻어낼 수 있어서 이 책에 대한 내용을 보고싶어진다.

 

PSAT형 자료해석 문제부터 간단한 응용계산, 수추리 문제 등등 다양한 문제를 통해 NCS 고득점을 획득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를 가질 수 있을 거 같다.

 

이 책을 갖게 되면 수리영역에서 어떤 유형이 나와도 수포자에서 벗어날 수 있을 거 같아서 공기업 준비하시는 모든 수험생분들에게 직접 이 책을 사용하면서 이 책에 대한 도움이 얼마나 되는지 알려주고 싶다.

 

이 책을 보면서 수포자가 아닌 수학 능력자로 업그레이드를 시킬 수 있는 기회를 가지고 싶다.

 

만약 이 책을 보게 된다면 기대이상으로 오직 해커스 밖에 없다고 직접 체감을 제대로 느끼고 싶다. 직접 이 책에 나와있는 문제들을 보면서 이 책에 대한 강력 추천이 입에서 바로 나올 수 있다는 생각과 가장 많이 고민하고 힘들어 했던 수리영역에서 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도움을 많이 주는지 직접 눈으로 확인해보면서 후기를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널리 알리고 싶다.

#공기업#공기업ncs#psat교재추천#공기업교재추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