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테 디 콰트로 - Forte di Quattro - 팬텀싱어 우승팀 첫 정규앨범 JTBC 팬텀싱어 2
포르테 디 콰트로 (Forte di Quattro) 노래 / 유니버설(Universal) / 2017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작년 겨울 나의 눈과 귀를 호강시켜줬던 팬텀싱어의 우승팀 포르테 디 콰트로팀의 데뷔앨범이다. 내가 응원하던 팀은 준우승에 머물렀지만..

포르테 디 콰트로는 짙은 바다향이 뭍어나오는 팀이다.

준우승한 팀이 고음을 무기로 파워풀함을 가지고 있다면

포르테 디 콰트로는 무게감있는 음색들의 하모니가 듣는 이로 하여금 마음에 안정을 준다.

 

김현수의 소프트한 테너음색과 이벼리의 강하고 곧은 테너음색, 손태진의 풍부한 베이스와 고훈정의 다이나믹한 음색이 만들어내는 소리는 크로스오버의 매력에 금새 빠져들게 한다. 이번 데뷔앨범은 무난하다는 평을 하고 싶다.

포르테 디 콰트로가 잘하는 음악들로 구성이 되어져 있어서 그런지 조금은 색다름을 기대했던 부분들에 대한 아쉬움은 남는다. 그동안 익숙하게 들었던 음악들도 재 편곡되어 색다름을 준다.

 

브로마이드를 받고 좋아하는 나의 모습이 마치 울 딸들 같다고 놀린다.

귀가 행복해하는 모습을 떠올리며 나의 출퇴근길이 행복할 것 같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2017-05-23 19:55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7-05-23 19:59   URL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