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천자문 10 : 강철의 주먹! 주먹 권 - DVD + 한자연습장 + 브로마이드
영성미디어 / 2010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손오공과 그 일행은 기장도사님이 걸린 굳을 固 마법을 풀기 위한 방법을 찾기 위해서 메마른 대지에 관한 책을 찾기로 했다. 그래서 오공이 찾아서 보니, 기장 도사님의 마법을 풀려면 '용기의 눈물'이라는 전설의 꽃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것을 찾기 위해서는 '누구보다 높은 눈과 누구보다 굳센 마음에 슬픔을 담을때 비로소 찾으리라' 라고 적혀있어 곳을 찾아야 한다.

밤에는 너무나도 추워서 손오공이 모래로 집을 만들었지만 금방 부서져서 삼장이 오공에게 집을 한 번더 만들어 달라고 해서 오공은 이번에는 붙을 着 마법을 사용해서 집을 만들 수 있었다.

다음 날, 드디어 용기의 눈물이 있는 피라미드에 도착을 했지만 그곳에는 흑심마왕과 인왕 호킹이 와 있었다. 마법천패와 토생원을 잡기 위해 와있었던 것이다. 그에게 손오공은 토생원이 용기의 눈물을 가져올땨까지 버티면 토생원을 용서해주기로 하였다.

그래서 호킹과 손오공의 싸움이 시작되었다.

손오공이 죽을 뻔하자 삼장의 마법천자패에서 빛이 나더니 용기 勇이라는 한자가 나왔다.

그것을 본 호킹은 자기가 패배했다고 말하며 흑심마왕과 함게 갈 往으로 갔다.

그리고 나서 손오공이 개어나자 토생원이 용기의 눈물을 보여 주고 나서 손오공이 대단할줄 알았는데 그것이 아니라며 후려쳤더니 용기의 눈물이 바닥으로 떨어졌다.

그리고 혼세마왕은 재마왕앞에서 자신은 누구인가 생각하다가 악할 惡마법을 더해 더 악해진 혼세마왕이 되었다. 난 손오공과 혼세마왕이 친해졌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이 들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